<바빈스커피> 디저트 신메뉴 대거 출시
상태바
<바빈스커피> 디저트 신메뉴 대거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츄리, 와플, 파르페 등 5종
▲ 디저트 신 메뉴 Ⓒ바빈스커피 제공

브런치&디저트 카페 <바빈스커피>가 디저트 매출이 급증하는 봄철을 맞아 새로운 디저트를 대거 출시하며 디저트 메뉴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브런치 신메뉴 출시에 연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 메뉴는 페스츄리(딸쵸범벅?바블바블?몬스터아이스크림), 컴비 퐁당 와플, 바빈스 블라썸 파르페 등 총 5종이다.

페스츄리는 얇은 층의 겹겹이 된 빵으로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딸쵸범벅 페스츄리, 바블바블 페스츄리, 몬스터 아이스크림 페스츄리 3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각 메뉴마다 색다른 달콤함을 제공한다.

딸쵸범벅 페스츄리는 바삭한 페스츄리 위의 달콤한 쵸코소스와 상큼한 딸기소스가 잘 어우러져 있으며, 바블바블 페스츄리는 부드러운 생크림위에 바나나와 블루베리가 풍성하게 올려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몬스터 아이스크림 페스츄리는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생크림 위의 시나몬 가루가 섞여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컴비 퐁당 와플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와플 빵과 함께 키위, 블루베리, 바나나 등 다양한 과일과 아이스크림, 생크림을 한 접시에 담아 쵸코소스에 찍어먹는 퐁듀 와플 메뉴다. 풍성한 비주얼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20?30대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바빈스 블라썸 파르페는 새콤달콤 요거트 위에 망고, 키위, 블루베리 등 알록달록한 다양한 과일이 잘 섞여 있으며, 그 위에 아이스크림과 쿠키, 아몬드 등 다양하게 올라가 있어 마치 꽃이 핀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커피전문점에서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이 많은 것을 고려해 디저트 메뉴를 대거 출시하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 메뉴는 맛과 비주얼, 가격을 중요하게 여기는 젊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개발했다”고 말했다.

<바빈스커피>는 100% 아라비카 스페셜티 블랜딩 원두를 사용해 퀄리티 높은 커피와 함께 다양한 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브런치&디저트 카페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브랜드 런칭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브런치와 디저트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문화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