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통닭>옛날 치킨으로 복고트렌드 일으켜
상태바
<또봉이통닭>옛날 치킨으로 복고트렌드 일으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3.06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느끼하지 않은 우리 고유의 맛 그대로 살려
▲ <또봉이통닭> 옛날 치킨으로 복고 트렌드의 새로운 바람Ⓒ또봉이통닭 제공

대한민국 야식1위인 치킨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언제나 인기 많은 메뉴이다.

치킨의 대한 인기가 늘어나면서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치킨프랜차이즈를 찾는 예비창업자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치킨창업전문점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매우 치열한 경쟁구도로 인해 시장진입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실패하는 기존 치킨창업이 아니라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차별화 된 전략이 필요하다.

한국창업전략연구소의 발표에 의하면 “아이템 선정과 창업자금에 대한 준비는 늘 창업자의 고민 중 하나일 수 밖에 없는데 2015년 외식 창업트렌드에 대한 중요한 화두를 복고트렌드로 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옛날통닭 창업전문업체인 또봉이통닭(http://www.ttobongee.com) 에서는 가맹비無, 로열티無, 인테리어비無 3無정책을 통해서 소자본창업자들을 위해 최저 창업비용으로 예비창업자들을 도움을 주고 있다.

치킨창업전문 또봉이통닭에서는 최근 인기가 많은 옛날치킨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업체이며, 느끼한 서구식 방식의 후라이드가 아닌 우리 고유의 옛날 맛 그대로를 살린 차별화 된 맛과 한 마리 8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서민적인 음식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한, 예비창업자마다 테이크아웃형과 매장형으로 맞춤형창업이 가능하여, 부부형창업, 여성창업, 청년창업, 실버창업 등 누구나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주)이레푸드시스템에 최종성 대표이사는 현재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에 이사로 한국프랜차이즈의 산업협회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2014년 신지식인협회로부터 프랜차이즈 시스템 경영에 대한 신지식인으로 인증을 받았다. 또한, 옛날통닭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국내 축산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음이 인정되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한편, 또봉이통닭에서는 400호점 계약돌파이벤트로 업종변경을 고민하는 사업주들을 위해 가맹비면제와 무이자 대출지원을 도와주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인테리어도 부담 없이 직접 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으며, 업종전환 후 매출이 2배 이상 오르지 않을 경우에는 닭100수를 지원하며 매장운영에 도움을 주는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약 30%의 업종변경 가맹계약사업주들의 만족도가 높아서 업종전환을 고민하는 사업주들에게 입소문이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 발전하는 프랜차이즈업계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