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 2015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제너시스 BBQ> 2015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3.06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4일부터, 4일간 치킨대학에서 개최

 

▲ <제너시스BBQ> 2015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제너시스BBQ제공

전 세계 57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4일(수), 치킨대학에서 ‘2015 글로벌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2015 글로벌 컨퍼런스’ 는 중국, 미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피지 등 BBQ 글로벌 진출 57개국 국가 대표들이 참석하는 자리로, 각 국의 실적 보고 및 2015년 사업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BBQ의 성과를 완성하는 한 해가 되기 위해 글로벌 전략 수립과 실행 계획을 구체화하기 위한 일정을 구성했다.

 총 3박4일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윤홍근 회장은 전 일정을 각 국 대표자들과 동행, 특강과 신메뉴 시연회 등 알찬 프로그램을 함께한다.

특히 윤회장은 사업 극대화를 위해 ‘GMS 전략의 이해 (Genesis Marketing stretage : 제너시스 마케팅 전략)’ 특별 강연을 실시해 각 국 대표자 및 임직원들에게 국내 비비큐의 성공 전략을 전수하고, 각 국가별 실행전략을 함께 토론하는 시간을 가진다.

윤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글로벌 BBQ는 중국, 미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국가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보였다” 며 “이 자리를 통해 각 국가별 성공 전략을 공유하고, 상생의 판로를 찾아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BBQ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인이 함께 참석한 만큼 전문 통역사를 투입, 영어와 중국어의 순차적 통역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일정 3일차에는 bbq 프리미엄카페 패밀리타운점, BBQ Café 암사스타점, BBQ Express 용인 삼가역점 등 각 컨셉별 주요 매장을 방문해 인테리어 및 고객 서비스 등을 견학하고, 각 국가별 진출 전략을 함께 토의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4일 차에는 관광 프로그램도 추가해 각 국 대표자들 간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제너시스 BBQ는 현재 57개국 국가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 5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맥도널드를 능가하는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을 향해 전략적 해외진출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