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진행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톡톡튀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을 2만원에 무제한 제공
▲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SG다인힐 제공

외식전문업체 <SG다인힐>이 3월 7일부터 5월 31일 까지 달콤함이 가득한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인의 모엣 샹동’으로 잘 알려졌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스파클링 와인 회사인 ‘프레시넷(Freixenet)’의 ‘프레시넷 코든 니그로(Freixenet Cordon Negro)’와 ‘프레시넷 카르타 네바다(Freixenet Carta Nebada)’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테이블 인원 수 대로 주문 시 이용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가격 2만원으로 즐길 수 있다.

‘프리시넷 코든 니그로’는 풋사과와 배의 달콤하면서 향긋한 향이 특징으로 파티에서 200ml 사이즈에 빨대를 꽂아 마시는 것이 한동안 유행하여 ‘빨대와인’으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함께 제공되는 ‘프레시넷 카르타 네바다’는 사과와 레몬의 과일향이 풍부하며 스페인과 독일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스파클링 와인이다. 샤론 스톤, 기네스 팰트로 등 헐리우드 유명 배우들이 모델로 활동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루밍가든 청계천점, 붓처스컷 광화문점과 삼성점, 오스테리아 꼬또 North그랑서울 점과 South압구정점, 3개 브랜드, 5개 매장에서 한정하여 진행되며 매주 주말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붓처스컷 삼성점은 오후 5시부터 저녁 12시까지 바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단 매년 진행되는 다인힐위크 기간과 화이트데이에는 이용이 불가능 하다.

이외에도 <SG다인힐>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블루밍가든과 오스테리아 꼬또 에서 ‘화이트데이 스페셜 코스’ 주문 시 ‘프레시넷 코든 니그로(Freixenet Cordon Negro)’ 한 병(200ml)을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