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 ‘새출발 파이팅’ 봄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불고기브라더스> ‘새출발 파이팅’ 봄 이벤트 선보여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에게 서울식 불고기 런치세트 1만원에 제공


 

▲ 새출발 파이팅 이벤트 Ⓒ불고기브라더스 제공

숙성 등심 & 불고기 전문 <불고기브라더스>는 2일부터 31일까지 봄 기운을 가득 담은 ‘새출발 파이팅’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개강 시기에 맞춰, 대학생들에게 서울식 불고기 런치세트를 1만원에 선보인다. 서울식 불고기 런치세트는 서울식 불고기, 소고기 샐러드, 후식 식사가 함께 포함되어 있는 메뉴로 대학생들의 가벼운 주머니를 위로한다. 대학교 또는 대학원 학생증과 함께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의 쿠폰을 캡쳐 또는 출력하여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영화 티켓을 소지한 고객들에게는 소고기 냉채 또는 해물궁중만두를 무료로 제공한다. 소고기 냉채는 신선한 야채에 구운 소고기를 올려내어 상큼한 드레싱을 뿌려 먹는 샐러드 메뉴이며 해물궁중만두는 튀긴 만두와 매콤하게 볶아낸 해물볶음을 함께 먹는 메뉴로 식사 전 입맛을 돋구어주는 메뉴들이다. 당일 영화 티켓을 지참하여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통신사와 카드사 제휴 또한 중복하여 받을 수 있다.

3월 5일 우리 고유의 명절인 정월대보름에는 한 해 동안의 각종 부스럼을 예방하고 이[齒]를 튼튼하게 하려는 뜻으로 견과류를 어금니로 깨무는 풍속인 부럼깨물기를 살려, 방문한 고객들에게 견과류를 환영전채로 제공한다. 또한 흑미밥으로 제공하던 식사도 대보름 하룻동안 ‘오곡밥’으로 제공된다.

<불고기브라더스> 마케팅팀은 “한식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우리나라의 전통 문화를 이어나가고 이를 통해 고객들의 안녕을 빌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새출발을 축하하고 독려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더욱 많은 에너지를 얻고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http://bulgogibr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