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 골프 CEO 과정’수강 열풍!
상태바
‘연세 골프 CEO 과정’수강 열풍!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세골프CEO특별레슨 모습 Ⓒ치어스 제공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고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1~2기 수료생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연세 골프CEO과정’의 3기를 모집 중이다. 이 과정을 수강하려는 기업 및 단체의 임원급 이상 경영자, 사회 전문분야 지도층 인사 등의 강의신청 열풍이 뜨거워 관심있는 수강생들은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

이 과정은 14주 동안 진행되며 타 골프CEO 및 골프 최고과정과는 달리 매 교육일 마다 올 라운딩 및 이론 및 실습이 진행된다. 또한 마지막 3교시에는 만찬 및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저명인사를 초대해 강의 및 사교모임 갖는다.

특히 이번 과정의 프로골퍼 강사로 최봉암, 정일미, 이경철, 박경준 프로 외 KPGA, KLPG 프로골퍼 및 국내 최고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교육하며 골프인격(룰, 매너, 에티켓), 골퍼로서 남을 배려하는 리더십 배양은 물론 전 일정이 실전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연세 골프CEO과정’ 의 교육을 수료한 자에게는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 수여와 연세대 도서관 이용이 가능한 학생증 교부는 물론 졸업 후 필요부분에 대해 재수강을 할 수 있다. 모집특전으로 다양한 장학금 할인을 지원하여 최대 20%까지 중복할인이 가능하며 연세대 미래교육원 총동문회장의 추천을 받으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한 (주) 치어스 대표이사 및 연세대 미래교육원 총동문 회장은 “수료생들에게는 연세대 미래교육원의 동문으로 가입되어 다양한 동문 지원 프로그램의 혜택과 최고의 커뮤니티 형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3기 과정은 오는 3월 20일에 개강하며 6월 20일까지 매주 금요일 11:00 ~ 19:30 동안 연세대 미래교육원 및 기흥 소재 코리아&골드CC에서 체계적인 교수 및 프로골퍼 강사들에게 레슨 및 라운딩으로 진행되며 5주차에는 일본 고베지역 아와지 골프장에서 해외워크샵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과정의 책임교수인 김태연 교수(연세대 미래교육원 부원장 겸 건축과 교수)는 “이번 3기 참여 교육생에게 1기~2기 수료생들에게 제공했던 품격있고 다양한 골프CEO 과정을 진행하며 진정한 골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연세 골프 CEO과정’ 제3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go.yonsei.ac.kr)를 방문하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