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 양띠 위한 양띠 이벤트 열어
상태바
<불고기브라더스> 양띠 위한 양띠 이벤트 열어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1.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달간 양띠 고객에게 구이류 1인분 추가 제공

글로벌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등심&불고기 전문점 <불고기브라더스>는 2015 을미년, 청양의 해를 맞아 양띠와 관련된 푸짐한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1월 한달 동안 매장을 방문한 양띠 고객께 구이 메뉴 1인분을 추가로 제공하는 <양띠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꽃등심, 생등심, 설화등심, 차돌박이 등 2인분 이상 주문 시)

아울러, 전국 매장을 방문한 고객께 복슬복슬한 따뜻한 양털 느낌에 풍성한 福을 기원하는 <福슬福슬 1만원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식사를 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다음 방문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에서도 양띠 고객 대상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친·소> 라는 이벤트로 페이스북을 통해양띠 친구나 가족을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양띠 모임을 위한 식사를 마련해준다.

<불고기브라더스> 이재우 사장은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무리 지어 살며 서로를 돕는 양처럼 2015년 한해는 우리 사회 곳곳에 정과 사랑이 넘쳐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기원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양의 해를 맞아 모두가 평화롭고 풍성한 2015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진행 매장은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http://bulgogibr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