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물어 먹는 부드러운 우유 밀크링’ 2015년 편의점 출시
상태바
‘깨물어 먹는 부드러운 우유 밀크링’ 2015년 편의점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31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봉지에 우유 200mL 두 팩 양의 칼슘과 비타민D 함유
▲ 신제품 밀크링

우유도 이제 깨물어 먹는다? 우유를 주원료로 해 칼슘과 비타민D를 더한 건강 간식 ‘밀크링’ 이야기다.

밀크링은 에스에프씨바이오에서 출시한 담백하고 부드러운 우유 맛을 마치 츄잉껌처럼 씹어 먹거나 녹여서 섭취할 수 있게 만든 재미난 간식이다.

이미 대형마트 등에서 검증된 인기있는 영양 간식으로, 대용량 포장과 가격에 부담을 느끼고 있었다면, 새롭게 출시된 소포장 ‘밀크링’에 주목하자.
 
밀크링은 부드러운 우유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국내산 탈지분유 37%, 전지분유 10%를 사용하여 더욱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無합성착색료, 無설탕, 無합성보존료 등 3無첨가 식품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아이 영양 간식으로도 만점이다. 특히나 재미난 식감으로 우유를 싫어하는 아이도 쉽게 먹을 수 있고 우유 맛에 친숙해질 수 있다. 또한 부족하기 쉬운 칼슘과 비타민D를 풍부하게 담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칼슘 같은 경우에는 ‘밀크링’ 한 봉지 당 칼슘 500mg 함유로 200mL 우유를 2팩 이상 먹었을 시에 섭취하는 칼슘 양과 같아 영양 면에서 손색이 없다. 1회 권장 양인 7정을 섭취할 시 1일 칼슘 권장 섭취량의 36%를 충족시킬 수 있고, 또한 비타민D는 1회 권장량인 7정을 섭취할 시, 1일 비타민D 권장 섭취량의 약 74%를 충족시킨다.

비타민D는 대부분 햇빛을 통해 얻기 때문에 요즘 현대인들은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다. ‘밀크링’은 이러한 영양소 함유로 아이뿐 아니라 칼슘의 부족을 우려하는 여성이나 어르신에게도 좋은 영양 간식이 될 수 있다.

‘밀크링’은 각 1정마다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위생적이며 먹기도 편하다. 한 봉지 당 총 15정이 담겨 있으며 소비자가 14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이 제품은 2015년 1월 1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새해 우리 가족 영양간식으로 부드러운 우유 ‘밀크링’을 맛있게 깨물어 먹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