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1초 만에 주문 끝 ‘썹픽 3종’…인기 메뉴에 베스트 재료 조합
상태바
<써브웨이> 1초 만에 주문 끝 ‘썹픽 3종’…인기 메뉴에 베스트 재료 조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2.0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초간편 주문 메뉴 ‘썹픽(SUBPICK)’ 3종을 5일 출시했다.

썹픽은 <써브웨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와 재료를 조합한 것으로 ▲이탈리안 비엠티™ 썹픽 ▲스테이크 앤 치즈 썹픽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썹픽 등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메뉴는 <써브웨이>를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입소문을 탄 제품으로 빵부터 소스까지 고객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재료들의 조합으로 이뤄졌다.

개인이 재료를 고를 수 있는 <써브웨이> 주문 방식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탁월한 맛 선택을 도와주고, 직장인 등 바쁜 점심시간을 보내는 고객에게는 초간편 주문으로 검증된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메뉴를 살펴보면 우선, 이탈리안 비엠티™ 썹픽은 파마산 오레가노빵, 모차렐라 치즈, 페퍼로니, 살라미, 햄, 야채 8종과 스위트 어니언 소스와 랜치 소스로 최상의 조합을 자랑한다.

스테이크 앤 치즈 썹픽은 화이트빵, 아메리칸 치즈, 스테이크, 야채 8종 및 사우스웨스트 치폴레 소스와 마요네즈 소스로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썹픽은 화이트빵, 아메리칸 치즈,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야채 5종 및 스위트 칠리 소스와 랜치소스로 완성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가장 많이 사랑받은 메뉴와 인기 있는 재료 조합으로 처음 <써브웨이>를 만나보는 고객에게 적극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써브웨이>를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하고 즐기도록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