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연말 이벤트’ 활발
상태바
교육업계, ‘연말 이벤트’ 활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4.12.1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맞이 선물증정, 할인 행사
▲ 교육업계 크리스마스 이벤트Ⓒ튼튼영어 제공

12월을 맞아 교육업계에서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가 한창이다. 어린 자녀의 학습을 고민하고 있는 부모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유익한 제품과 함께 알찬 선물도 챙겨 보는 것을 추천한다.

뛰어난 제품력은 기본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평소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올해 마지막이 될 고객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교육기업들은 ‘연말’, ‘크리스마스’라는 특수성을 활용하여 선물 증정,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튼튼영어 ‘크리스마스 맞이 선물이벤트’

튼튼영어는 12월 한 달간 마더구스 영어노래 프로그램 ‘싱어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맞이 선물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싱어롱 12월 구매 고객 모두에게 싱어롱 노래가 담긴 ‘노래하는 공부상(세이펜 호환 가능)’을 증정한다. ‘노래하는 공부상’은 전자음성인식기능펜 ‘토킹리틀드래곤(Talking Little Dragon, TLD펜)’으로 책상을 찍으면 싱어롱 프로그램의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즐거운 영어 학습을 돕는다.

이뿐 아니라 출시 한 달만에 초판 완판을 기록한 싱어롱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체험키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12월 1일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싱어롱의 1곡을 완벽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스페셜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것으로, ‘Hickory Dickory Dock’의 체험용 송북과 노래CD, DVD로 구성된 체험키트와 선생님의 무료 방문 수업 1회 기회가 함께 제공된다. 싱어롱 프로그램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홈페이지(www.ebabyleagu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스티안 ‘골든박스를 찾아라!’ 이벤트

㈜타임컨텐츠 산하 사고력 수학 전문 출판사 매스티안은 ‘팩토 연산’ 시리즈 완간을 기념하여 ‘골든박스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세부터 초등학교 4학년 어린이를 대상의 ‘팩토 연산’ 시리즈는 사고력 연산 수학 교재다.

‘팩토 연산’ 시리즈 완간을 기념하여 한정판으로 기획된 ‘팩토 연산’ 골든박스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팩토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factos) 또는 온라인 서점(예스24, 인터파크)에서 골든박스 세트 가격을 10% 할인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골든박스 세트에 동봉된 응모 번호를 팩토 카페에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12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24일 팩토 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이즐 솜사탕, ‘달콤한 우리 가족 솜사탕 학예회’ 이벤트

디지털 출판 브랜드 ‘아이즐 솜사탕’은 12월 21일까지 ‘달콤한 우리 가족 솜사탕 학예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 해 동안 ‘아이즐 솜사탕’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가족이 아이즐 솜사탕의 대표 앱 ‘아이즐 동요’를 즐기는 모습을 공유하여 참가할 수 있다.

‘아이즐 동요’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해당 앱을 활용하여 동요/동화와 함께하는 즐거운 가족사진 또는 영상을 아이즐 솜사탕 블로그(blog.naver.com/songsweets)에 업로드 또는 카카오톡(ID : songsweets)으로 전송하여 참여 가능하다. 모든 고객은 기간 내 한정으로 동화와 동요 1세트씩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동화 전집 등의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 23일 아이즐 솜사탕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