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비어 <군반장>, 창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스몰비어 <군반장>, 창업 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4.12.1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23일 양일간 열려
▲ 스몰비어 <군반장> 창업설명회 개최 ⓒ군반장 제공

스몰비어 브랜드 <군반장>은 오는 22일과 23일 성공 지사장 모집 설명회와 성공 창업 설명회를 각각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년 200개 매장 확장을 위해 지역 지사장 모집을 실시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타 스몰비어 브랜드와의 차별성과 메뉴 개발 노하우, 마케팅 등 스몰비어 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군반장>만의 경쟁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1:1 맞춤 상담까지 진행하여 안정적인 창업을 희망하는 초보 창업자는 물론 업종 전환을 고민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설명회가 될 계획이다.

 <군반장>은 국내 요리주점 <와라와라> 프랜차이즈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에프앤디파트너에서 런칭한 스몰비어 브랜드로 10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갖고 있어 고객들 사이에 큰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군반장>은 스몰비어 시장에서 감자튀김을 주력으로 하는 타 브랜드들과는 달리 다양한 구이 요리를 선보이며 스몰비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가고 있는 브랜드다.

 2,500원에서 8,500원 사이의 비교적 저렴하고 부담 없는 메뉴 위주로 구성 되어 있는 한편 구이와 꼬치, 탕 등 총 25가지 종류의 다양한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으며 특히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통으로 구어 낸 ‘통 오징어구이’와 고객들의 높은 인지도로 구성된 ‘5종 꼬치 세트‘가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주류 선택의 폭도 넓다. 크림맥주뿐만 아니라 소주, 사케 등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며, 그 중 생자몽을 짠 원액을 넣은 ‘R자몽생맥주‘는 알맹이가 톡톡 씹히는 맛이 있어 여성들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깔끔하고 재미있는 느낌을 살린 <군반장>만의 인테리어 역시 젊은 층의 눈길을 사로잡는 요소이다.

 <군반장> 관계자는 “전문화된 R&D팀을 갖추고 있어 트렌드에 맞는 메뉴를 연구하고 분기마다 차별화된 신메뉴를 출시하여 고객의 재방문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는 군반장의 컨셉과 다양한 메뉴를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스몰비어 창업 및 지사운영 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unbanjang.co.kr) 또는 전화(080-952-9292)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