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가구를 잡아라
상태바
반려동물 가구를 잡아라
  • 조수연 기자
  • 승인 2023.10.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가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교육 관련 서비스, 반려동물 친화형 인테리어 산업 등 다양한 업계에서 활동이 펼쳐지고 있다. 성장하는 시장에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반려동물을 위한 상품이 출시됐다.   
 

이미지 ⓒ www.iclickart.co.kr
이미지 ⓒ www.iclickart.co.kr

 

펫피자 출시
수제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반려동물과 함께 건강한 미식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펫피자’ 2종을 출시했다. 펫피자는 방부제와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고 스팀 조리를 통해 살균을 거친 휴먼그레이드 자연 화식 사료로 닭고기 맛과 소고기 맛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컬리플라워, 고구마, 완두콩 등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반려견의 면역력 강화 및 장내 환경에 유익한 필수 비타민, 아미노산, 식이섬유, 유산균 19종을 담아 영양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재료를 거의 가공하지 않아 고기 및 야채의 식감이 살아 있고, 수분량과 소화 흡수율이 높으며 해썹(HACCP) 인증 제조 시설에서 까다로운 위생 기준으로 생산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펫피자는 부드러운 식감의 뛰어난 풍미로 3개월 이상 전연령의 강아지들에게 급여 가능하다. 

<피자알볼로>의 차별화된 재료를 사용하여 반려견의 기호에 맞게 선호도 높은 맛을 더해 펫피자를 개발 및 출시했으며 휴먼그레이드로 개발한 만큼 안전하고 반려동물의 건강에 유익한 다양한 영양소를 담았다.  

이미지 ⓒ www.iclickart.co.kr
이미지 ⓒ www.iclickart.co.kr

 

펫푸드 공정 체험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은 안전하고 청결한 펫푸드 제조공정을 보여주기 위해 제조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듀먼>은 소비자들이 먹거리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공장 견학 참여자 신청을 받고 있다. 소비자와 반려견이 참여해 <듀먼> 자연화식 생산현장을 직접 견학하며 공정을 보고 체험하는 공장 견학은 지난해 6월 처음 시작된 이후 다섯 번째 진행됐다.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원재료를 확인하고 볶음 공정부터 충진, 냉동, 깐깐한 품질 검사를 거쳐 멸균 포장하는 과정까지 전 생산 과정이 공개되며 견학 중에는 당일 생산된 신선한 자연화식을 반려견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참석자 전원에게 <듀먼> 인기 간식은 물론 필수 영양제인 유산균까지 포함된 선물 세트인 ‘듀먼 스낵파티’가 제공됐으며 견학 중 <듀먼>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해 호응을 얻었다.

인공 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화식 브랜드 <듀먼>은 최첨단 시설을 기반으로 반려견을 키우는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최근 ‘2023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에서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펫 푸드’ 부문을 수상했다

이미지 ⓒ www.iclickart.co.kr
이미지 ⓒ www.iclickart.co.kr

 

반려동물 구강 케어 
프록시헬스케어의 미세전류 펫 칫솔 브랜드 <오리즈>(Oreze)가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노펫 비발디파크 투숙 시 현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오리즈 올인원 세트’로 교환할 수 있으며 오리즈 올인원 세트는 오리즈 펫 칫솔 1개, 오리즈 펫 치약 1개, 오리즈 풉백 1개로 구성됐다. 

프록시헬스케어는 미생물막 제거 원천 기술인 ‘트로마츠 웨이브’를 기반으로 지난달 반려동물 구강케어 브랜드 <오리즈>를 북미시장에 론칭했다. 특허기술인 트로마츠 웨이브는 구강 내 플라크 6배 제거, 잇몸염증 75% 개선의 임상 효과를 입증 받은 바 있다.

<오리즈> 칫솔의 미세전류는 칫솔모가 닿지 않는 영역인 치주포켓의 플라크까지 제거해 주면서 잇몸염증 등 구강질환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공동체마크(CE) 등 글로벌 인증을 통과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