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컨설팅, '제28기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성공CEO과정 모집'
상태바
맥세스컨설팅, '제28기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성공CEO과정 모집'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9.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 100개 만들기 프로젝트

 

 

가맹점 100개 만들기 비법, 맥세스컨설팅의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성공CEO과정이 오는 1017일 개강한다.

2021년 기준 프랜차이즈 브랜드 수는 전년 대비 64%가 증가했다. 코로나 엔데믹의 진입과 프랜차이즈 산업의 규제 강화에도 불구하고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지속해서 급증하고 있다.

이로 인해 프랜차이즈 본부는 기본적인 경영문제뿐 아니라 각 브랜드와의 경쟁에서도 살아남을 전략이 필요한 때다.

컨설팅 전문기업 맥세스컨설팅의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성공CEO 과정은 강화되고 있는 가맹사업법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프랜차이즈 브랜드 12,000개 시대에 올바른 프랜차이즈 사업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안정된 경영 방법에 관한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국내 유일 철저한 사례 중심과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에 바로 적용 가능한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 대상은 프랜차이즈 기업 경영시스템의 재구축이 필요한 기업, 강화된 가맹사업법의 실무적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폐업이 지속되고 있는 기업 등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련된 기업이면 가능하다.

교육과정의 특전으로는 1:1 자문 멘토링, 본부 Biz Model에 따른 기존 가맹계약서 작성, 맥세스 혁신 CEO클럽 가입 자격 부여 등이 주어진다.

교육은 오는 1017일부터 1219일까지 총 10주간 매주 화요일 맥세스컨설팅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