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제작 지원…“가맹점 매출 향상에 힘쓸 것”
상태바
<에그드랍>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제작 지원…“가맹점 매출 향상에 힘쓸 것”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9.0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tvN 토·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2: 카운터펀치’ 제작 지원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에그드랍>에 따르면 ‘경이로운 소문2’는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로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활약하는 히어로물이다.

3일 마지막회인 12회에서 소문(조병규 배우)이 동료들에게 <에그드랍> 샌드위치와 음료를 간식으로 건네며 환영받았다. 이날 방송에 나온 샌드위치는 ‘미스터에그’, ‘아메리칸 햄 치즈’, ‘아보홀릭’, ‘치즈 불고기 길거리 토스트’ 등 <에그드랍> 대표 인기 메뉴들이다.

<에그드랍> 관계자는 “드라마에서 초인적인 능력으로 악귀와 맞서는 카운터들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에그드랍>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브랜드 노출을 통해 가맹점 매출 신장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