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특수부위 3종 세트 · 3색 무뼈 닭발’ 2종…다채로운 식감에 맛있게 매운맛
상태바
<노랑통닭> ‘특수부위 3종 세트 · 3색 무뼈 닭발’ 2종…다채로운 식감에 맛있게 매운맛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7.13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특수부위 3종 세트’와 ‘3색 무뼈 닭발’ 등 총 2종의 사이드메뉴를 정식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노랑통닭>에 따르면 ‘특수부위 3종 세트’는 평소 접하기 힘든 닭 ▲목살 ▲삼각뼈 ▲근위 등으로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 매콤한 튀김옷에 반죽돼 튀겨져 매콤하면서도 짭쪼름한 맛이 맥주 안주로도 제격이다. 주문 시 ‘맵싸한 디핑소스’가 제공돼 찍어 먹으면 깊은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홀 전용 안주 메뉴인 ‘3색 무뼈 닭발’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100% 국내산 무뼈 닭발을 사용하며 고추장 소스로 매운맛과 달콤한 맛이 조화롭다. 여기에 알싸한 향의 대파 파채와 고소한 계란 지단이 함께 주어져 무뼈 닭발의 매운맛을 부드럽게 중화한다.

매콤한 무뼈 닭발의 빨강색, 쌉쌀한 대파의 초록색, 고소한 계란 지단의 노란색 등 3가지 색상이 한접시에 나와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앞서 <노랑통닭>은 사이드메뉴 2종에 대한 사전 테스트 판매를 진행했다. 각 권역별 홀 방문 고객 방문이 많은 상위 가맹점을 테스트 판매점으로 선정했으며 고객과 가맹점주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맛있는 매콤함으로 더위를 잊게 해줄 이번 사이드메뉴 2종은 시원한 맥주나 음료와 즐기기에 제격”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선호도를 고려해 메뉴를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