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계묘년 신메뉴 ‘마라통구이’…“중독성 강한 마라맛 족발”
상태바
<마왕족발> 계묘년 신메뉴 ‘마라통구이’…“중독성 강한 마라맛 족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족발 브랜드 <마왕족발>이 신메뉴 ‘마라통구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마라통구이는 <마왕족발>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마왕통구이의 마라맛 버전으로 출시한 메뉴다. 고구마 넓적 당면, 고추 튀김, 푸주, 땅콩 등 네 가지 기본 토핑을 더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마왕족발>의 특제 소스와 알싸하고 입안 얼얼한 마라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중독성 강한 맛으로 <마왕족발>은 큰 호응을 얻으리라 예감하고 있다.

<마왕족발>은 마라통구이와 함께 사이드 메뉴인 마라볶음밥도 선보였다. 마라볶음밥은 마라의 얼얼한 맛과 갈릭 라이스의 고소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라고 한다.

<마왕족발>은 신메뉴 마라통구이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 동안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3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마라통구이 구매 시 마라볶음밥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왕족발> 관계자는 “마라통구이는 중독성이 강해 한 번 맛보면 쉽게 헤어 나올 수 없는 특별한 맛으로 <마왕족발>의 특제 소스와 잘 어우러져 마니아층은 물론 마라의 이국적인 맛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도 즐겨 먹을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에 맞춰 <마왕족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 신메뉴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