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까망찰떡브레드’ ‘꽈배기 3종’ 출시…디저트 라인업 확대
상태바
<설빙> ‘까망찰떡브레드’ ‘꽈배기 3종’ 출시…디저트 라인업 확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26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러스트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과 협업도

<설빙>이 ‘까망찰떡브레드’ ‘꽈배기 3종’을 출시하며 디저트 라인업을 넓히는데 힘쓰고 있다.

우선, 까망찰떡브레드는 크럼블 속에 찰떡을 넣어 완성한 메뉴이며, 꽈배기 3종은 설탕과 시나몬가루를 올린 오리지널 꽈배기, 인절미가루를 곁들인 인절미 꽈배기, 초코소스와 이탈리아 초콜릿 슬라이스를 올린 초코 꽈배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출시에 앞서 일러스트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YOUNG FOREST)’과 협업해 대표 캐릭터 ‘꽃카’를 활용한 ‘꽃카 붕어빵 세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영이의 숲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의 대표 크리에이터로 <설빙>과는 지난해 6월 첫 협업으로 ‘<설빙> 먹는 꽃카’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이 두 번째 협업으로 <설빙>의 겨울 시그니처 간식 ‘한입쏙붕어빵’을 활용한 ‘꽃카 붕어빵 세트’를 선보였다. 한입쏙붕어빵의 세 가지(팥·슈크림·피자)맛에 꽃카 키링을 각각 세트로 구성해, 해당 세트 주문 시 붕어빵 먹는 꽃카 키링을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꽃카 키링을 단독으로 구매할 수도 있고, 판매 매장은 <설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31일까지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관련 게시물 댓글로 ‘꽃카하면 생각나는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2월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에게 <설빙>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