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을 충족하는 이색 메뉴
상태바
감각을 충족하는 이색 메뉴
  • 조수연 기자
  • 승인 2023.02.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특집ⅢⅠ주목할 만한 맛집 프랜차이즈
<세컨디포레스트>

오랜 시간 연구하여 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한 <세컨디포레스트>. 영양이 풍부한 재료로 새롭고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세컨디포레스트>만의 차별화된 맛과 사진을 부르는 비주얼로 고객들의 미각과 시각을 충족하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것이 브랜드 성장의 원동력이다.

세컨디포레스트  ⓒ 사진 업체 제공
세컨디포레스트 ⓒ 사진 업체 제공

 

차별화된 맛
2016년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의 작은 레스토랑으로 시작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리뉴얼하여 가맹사업을 진행한 <세컨디포레스트>는 현재 36호점을 돌파했다.

<세컨디포레스트>는 트렌디한 지역 맞춤형 인테리어로 경쟁력을 갖췄으며 인증숏을 부르는 비주얼과 <세컨디포레스트>에서만 맛볼 수 있는 퓨전 양식을 준비해 고객들의 시각과 미각을 만족시키고 있다. 

브랜드명의 이중적 의미를 담아 숲과 쉼을 위한 공간으로 자연과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추구하고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지역별 맞춤 인테리어를 준비하고 SNS 채널로 브랜드를 홍보하면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세컨디포레스트>는 코로나19, 계절 등의 영향을 받지 않고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받으며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정통 음식 및 퓨전 음식으로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맛을 선사하는 <세컨디포레스트>는 영양이 풍부한 재료를 준비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스테이크 샐러드 롱기 피자’,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또’, ‘들깨크림파스타’가 인기 메뉴다. 

세컨디포레스트  ⓒ 사진 업체 제공
세컨디포레스트 ⓒ 사진 업체 제공

 

가맹점과의 상생
기존 양식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차별화된 맛을 만들고 국내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세컨디포레스트>는 오랜 연구를 하며 한식 등을 가미하고 브랜드만의 스타일에 따라 퓨전 레스토랑으로 개발했다. 늘 새로움을 추구하며 메뉴 개발에 임하는 <세컨디포레스트>.

전문 다이닝 셰프들이 오랜 기간 메뉴를 연구했기에 비교적 조리 과정의 난이도가 낮은 편이며 오픈 시 가맹점주들은 단시간의 집중 교육을 통해 양식을 배울 수 있다. 

오랜 본점 운영으로 고객에게 인정을 받았으며 외식업에서 노하우를 쌓아온 본사는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해 가맹점을 지원하고 관리해왔다. 가맹점을 소수 집중 관리하며 출점하고 전국 한정 프리미엄 프랜차이즈 상권 보장제로 광역시 기준 구당 1개 점 출점, 군 기준 군당 1개점 출점, 1:1 밀착 점포 개발로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는다.

<세컨디포레스트>는 분기별로 신메뉴를 개발하면서 트렌디한 콘셉트를 유지하고 홀 운영, 포장, 배달 등 매출을 다각화하며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매출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세컨디포레스트  ⓒ 사진 업체 제공
세컨디포레스트 ⓒ 사진 업체 제공

 

고객 만족
‘단순한 식사가 아닌 당신의 하루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의 모든 감각을 충족하는 <세컨디포레스트>. 차별화된 이색 메뉴들은 기존 양식 전문점에서는 볼 수 없는 맛으로 남녀노소의 취향을 충족하고 있다.

신선한 야채가 올라간 메뉴는 건강한 음식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인기다. 일반 레스토랑과 같은 가격이지만 양은 더 많아, 질뿐만 아니라 양에서도 만족스러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메뉴의 맛, 비주얼,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칭찬하는 온라인상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가맹점주들은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의 반응을 경험하면서 만족을 느끼고, 본사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의견을 제시한다. 본사는 가맹점주들이 인생의 한 번 일 수도 있는 기회를 <세컨디포레스트>에 준 것에 감사하며 가맹점주들을 위해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장수 브랜드로 만들고자 한다.

<세컨디포레스트>는 믿고 창업할 수 있는 브랜드, 소개해 주고 싶은 브랜드, 다점포를 운영하고픈 브랜드로 가맹점주와 상생하는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세컨디포레스트  ⓒ 사진 업체 제공
세컨디포레스트 ⓒ 사진 업체 제공

 

■ 3대 인기 메뉴 소개


1. 들깨크림파스타
   고소한 크림에 들깨의 풍미를 더한 시그니처 크림 파스타

2.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또
   매콤한 오이스터 크림에 통새우와 치킨의 넓적다리가 올라간 시그니처 리조또

3. 스테이크 샐러드 롱기 피자
   스테이크와 화이트 와인에 볶은 양파와 다양하고 풍성한 야채가 올라간 샐러드 피자


■ 고객은 이 맛에 열광한다

<세컨디포레스트>의 메뉴들은 영양이 풍부한 재료로 채웠습니다. 전문 다이닝 셰프들이 오랜 기간 메뉴를 연구하며 뻔한 양식이 아닌 새로운 맛, 고객들의 입맛을 고려한 퓨전 음식을 개발하였습니다.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이 좋은 메뉴, 양식 레스토랑의 가격 대비 푸짐한 양으로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으며 줄 서서 먹는 식당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