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여름 휴가비 쏜다…내달 21일까지 이디야오더 최다 이용 고객
상태바
<이디야커피> 여름 휴가비 쏜다…내달 21일까지 이디야오더 최다 이용 고객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25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휴가철을 맞아 이디야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휴가비와 경품을 증정하는 ‘이디야오더왕의 여름 휴가’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상반기 동안 <이디야커피>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고 한다.

이벤트는 25일부터 내달 21일까지 4주간 진행하며, <이디야커피>의 비대면 모바일 주문∙결제 서비스 ‘이디야오더’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오더는 ‘이디야멤버스’ 앱 내 있는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동안 이디야오더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1명) ‘하나투어 100만원권’ ▲2등(2명) ‘롯데호텔리조트 30만원권’ ▲3등(3명) ‘롯데호텔리조트 20만원권’ ▲4등(10명) ‘이디야카드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뽑힌 ▲5등(300명)에는 ‘아메리카노 무료이용권’이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이디야오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주차별 2000명, 총 8000명을 추첨해 ‘음료 1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1~5등 당첨 결과는 9월 1일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이디야커피>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휴가철과 어울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디야커피>의 시원한 여름 메뉴를 즐기시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