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공식 홈페이지 7년 만에 리뉴얼…일러스트 활용, 직관성 강화
상태바
<굽네> 공식 홈페이지 7년 만에 리뉴얼…일러스트 활용, 직관성 강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0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7년 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굽네>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2015년 이후 7년 만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직관성을 강조한 UI(사용자 환경)를 적용했다. 소비자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일러스트, 모션그래픽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UX(사용자 경험)도 대폭 개선했다.

‘메뉴소개’ 탭에는 소비자가 메뉴를 선택할 때 참고할 수 있도록 실시간 인기 메뉴, 추천 메뉴 순위를 공개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프로모션 진행 제품에는 소비자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별 표기 했다.

‘매장찾기’ 탭 하단에는 내 주변 매장이 어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소비자가 보다 간편하게 굽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도록 주문 시스템도 개선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된 ‘저널’ 탭은 바사삭 유니버스 관련 콘텐츠를 비롯해 굽네 메뉴 개발 등 비하인드 스토리도 볼 수 있다. 메뉴뿐만 아닌 브랜드 자체 이야기를 담아 재치와 설득력을 가진 스토리텔링에 열광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다는 취지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브랜드 연계 채널로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접근성도 높였다.

굽네는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일 팝업스토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굽네 회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후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혜택을 더욱 늘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이용 고객의 편의를 돕고자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하여 MZ세대의 선호와 관심을 모을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