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이유식·유아식 최대 20% 할인…제철 식재료 듬뿍, 더 건강하게
상태바
<베이비본죽> 이유식·유아식 최대 20% 할인…제철 식재료 듬뿍, 더 건강하게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0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가을철 우리 아이 입맛 돋우고 영양을 채워 줄 이유식·유아식 할인 이벤트를 10월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베이비본죽> 자사몰 이용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실온 이유식부터 상품, 단품, 신메뉴까지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추석 명절에 앞서 17일까지 실온 상품을 할인한다. 과채주스 5종, 실온 이유식 5종(완료기·후기), 아이반찬 4종, 아이과자 8종, 동결건조칩 6종, 요거트큐브 3종 등을 구입하면 7~15% 할인 쿠폰이 즉시 적용된다. 단,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6일부터 12일까지는 단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준비기부터 초기·중기·후기·완료기·영양밥·반찬·국·소스 9종의 단품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식단은 얼갈이배추, 양송이버섯, 사과, 단호박, 사과, 밤알배추, 참나물, 고구마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더 건강하게 만들었다.

16일부터 내달 7일까지는 영양이 풍부한 이유식·유아식 신메뉴 10종 출시를 기념해 최대 20%를 할인한다. 16일부터 22일까지는 가을 식단을 사전 예약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23일부터 10월 6일까지 식단 기간별 5~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24일부터 7일까지는 신메뉴 단품 구매 시 10~15% 할인 쿠폰을 준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베이비본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이비본죽> 운영사 순수본 이진영 대표는 “<베이비본죽>은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엄마나 아빠가 이유식을 직접 만들어야 하는 수고를 덜고,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은 늘어나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꼼꼼하게 재료 선별부터 손질, 완성까지 엄마 아빠의 마음으로 정성 깃든 이유식을 선보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