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커피베이>와 함께…배달의민족 최대 5천원 할인
상태바
이번 주말엔 <커피베이>와 함께…배달의민족 최대 5천원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8.1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배달, 포장 주문 또는 ‘배민1’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천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0일부터 22일까지 주말을 포함한 총 3일 동안 한다. 2만원 이상 주문 시 5천원, 1만2천원 이상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누구나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 할인 소문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5명에게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커피베이> 공식 SNS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SNS계정 또는 블로그, 커뮤니티에 공유한 다음 게재 링크를 댓글에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커피베이>는 코로나19와 무더운 날씨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 있어 이번 주말에 <커피베이>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빙수 13종도 배달 주문이 증가했다. 특히, SBS드라마 ‘펜트하우스’에 노출해 큰 관심을 받았던 ‘토피넛달고나 빙수’, ‘애플망고 요구르트 빙수’ 등이 소비자의 관심을 받았다.

과일의 달콤함과 시원함을 가득 담은 ‘망고 포도 스무벨라’, ‘리얼 수박 주스’, ‘청포도 펄 에이드’ 등도 배달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음료는 물론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카야 토스트 4종, 크로플 5종, 에그번 등도 꾸준하게 배달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메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올해 꾸준히 진행해 온 배달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8월에는 할인 폭을 더욱 넓혔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배달 매출 확보를 위한 다양한 본사 지원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