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수박 듬뿍 담은 음료 3종…당노 높은 국내산 활용
상태바
<빽다방> 수박 듬뿍 담은 음료 3종…당노 높은 국내산 활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0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빽다방>이 제철 맞은 국내산 수박을 활용,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최근 선보였다.

종류는 ▲젤리좋은수박스무디 ▲수박꿀스무디 ▲완전수박 등 3종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당도 높고 수분 함량이 많은 품질 좋은 국내산 수박만을 아낌없이 활용했다. 국내산 수박을 활용해 국내 수박 농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젤리좋은수박스무디는 달콤한 수박과 저칼로리 곤약 젤리, 해바라기씨 초콜릿이 한데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수박을 활용한 메뉴답게 음료 하단에는 초록색 곤약 젤리를 넣고, 토핑으로 해바라기씨 초콜릿을 더해 수박의 단면을 연상케하는 모양으로 먹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까지 만족시켜 준다.

수박꿀스무디는 우유와 수박을 함께 블렌딩해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꿀 토핑을 더해 은은한 단맛이 일품이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매년 여름 시즌마다 재출시 되는 완전수박은 국내산 수박을 듬뿍 갈아 넣어 수박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음료는 평소 수박을 선호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수박을 좋아하지만 큰 부피나 껍질 처리 등으로 불편함을 느꼈던 1~2인 가구 등에게도 제격이다.

수박음료 신메뉴 3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젤리좋은스박스무디와 수박꿀스무디는 4500원, 완전수박은 3500원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과일인 수박을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산 수박을 아낌없이 활용한 만큼 맛있게 즐기며 농가도 돕는 일석이조의 행복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