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봄맞이 신메뉴 ‘애플망고 음료 5종’…4월 1일까지 ‘망고 메이트’ 체험단 모집
상태바
<커피베이> 봄맞이 신메뉴 ‘애플망고 음료 5종’…4월 1일까지 ‘망고 메이트’ 체험단 모집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3.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봄을 맞아 애플망고 시즌 한정 음료를 25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총 5종으로 ▲애플망고 요거 프라노베 ▲애플망고 스무디 ▲애플망고 아이스볼 라떼 ▲애플망고 스파클링 에이드 ▲애플망고 선셋 티 에이드 등이다. 입 안 가득 상큼함이 느껴지는 애플망고 본연의 맛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다.

애플망고 요거 프라노베는 새콤한 애플망고와 달콤한 요거트의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것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로 시각적 즐거움도 선사한다. 애플망고 스무디는 애플망고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아 풍부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애플망고 아이스볼 라떼는 애플망고 라떼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토핑된 메뉴로 진한 달콤함이 특징이다. 그 외에 애플망고를 청량하게 느낄 수 있는 애플망고 스파클링 에이드, 빨간색과 노란색의 투톤이 눈길을 끄는 애플망고 선셋 티 에이드도 있다.

애플망고 음료 5종은 전부 라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전국 <커피베이> 매장이나 배달 서비스로 주문 가능하다.

<커피베이>는 애플망고 출시와 함께 30인의 체험단 ‘망고 메이트’를 4월 1일까지 모집한다. 애플망고 신메뉴를 맛보고 리뷰할 체험단은 네이버 폼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제출한 뒤, 커피베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지원이 완료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제한되며 열대과일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 봄 신메뉴로 애플망고 라인업을 기획 출시하게 됐다”며 “올해 초, 히트 메뉴로 매출을 견인한 딸기 음료와 더불어 애플망고 또한 가맹점의 효자 상품 노릇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