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20주년 기념 신메뉴 ‘폴 인 프레즐’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20주년 기념 신메뉴 ‘폴 인 프레즐’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9.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레즐을 달콤한 바닐라 크림 위에 올린 ‘단짠’의 조화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12월 15일 창립 20주년을 앞두고 20주년 기념 음료 ‘폴 인 프레즐(Fall in Pretzel)’ 2종을 출시했다.

<탐앤탐스>는 20주년을 기념하는 첫번째 신메뉴인 만큼 탐앤탐스를 대표하는 프레즐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사진: 20주년 기념 신메뉴 ‘폴 인 프레즐’ 출시>

폴 인 프레즐은 그렇게 탄생한 음료로 이름에서 연상되듯이 프레즐이 음료 속에 퐁당 빠진 모습으로 선보였다.

달콤한 바닐라 크림 위에 짭조름한 미니 프레즐이 올라가 있어 ‘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폴 인 프레즐은 ‘미니첼 아인슈페너’와 ‘미니첼 셰이크’ 2종으로 선보였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20주년 메뉴는 기획 단계부터 탐앤탐스의 현재와 미래를 동시에 보여줄 수 있도록 했다. 그것이 바로 ‘폴 인 프레즐’로 탐앤탐스의 대표 메뉴 커피와 프레즐을 동시에 즐길 때 맛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라며, “쫀쫀한 크림 위에 미니 프레즐을 올려 보는 재미까지 더한 이번 20주년 기념 신메뉴를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2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전 매장에서 선보인다.

폴 인 프레즐 음료 2잔과 12,000원 상당의 화이트 그란데 머그 1개로 구성한 세트를 13,000원에 한정으로 판매한다. 20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소진 시 자동 판매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