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프랜차이즈 CEO과정’ 26기 8월 14일까지 모집
상태바
연세대 ‘프랜차이즈 CEO과정’ 26기 8월 14일까지 모집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4.07.29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기 '프랜차이즈CEO과정' 입학식 모습 ⓒ사진 연세대학교 FCEO 총동문회 제공

연세대학교 ‘프랜차이즈CEO과정’이 오는 8월 14일까지 26기를 모집한다.

연세대학교 ‘프랜차이즈CEO 과정’은 프랜차이즈에 관심 있는 기업인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과 프랜차이즈협회가 공동으로 개설한 과정이다. 프랜차이즈 설립에서부터 서비스 운영, 재무관리에 이르기까지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모든 프로세스 강의와 현장 전문가들의 생생한 프랜차이즈 성공 및 실패 사례를 연구하는 ‘프랜차이즈CEO과정’은 창의적인 프랜차이즈 경영혁신을 꿈꾸는 업계인들에게 유익한 과정이 되고 있다.

강사진 역시 연세대학교 교수진 및 프랜차이즈 실무 전문가들로 구성된 수준 높은 강사진과 교육 시설 및 해외 워크숍을 통해 ‘프랜차이즈 개념 및 접근시각’을 시작으로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을 운영해오고 있다.

제26기 ‘프랜차이즈CEO과정’은 오는 8월 30일부터 오는 12월 20일까지 17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지원 자격은 프랜차이즈사업, 제조, 유통, 외식 및 서비스업의 CEO 및 임원 또는 관련자들로 서류 전형을 통한 수강능력 심사 후 선착순으로 입학이 결정된다.

제6대 연세대학교 FCEO과정 총동문회장인 정한 ㈜치어스 대표이사는 “본 교육과정은 프랜차이즈 사업의 질을 좌우하는 이정표로 더 나은 사업 전개를 위한 디딤돌이 될 것”이라며 “외식, 서비스, 도소매업종 등 다양한 분야의 프랜차이즈 CEO와 관련 종사자 동문들의 폭넓은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http://sim.yonsei.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