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홍보대행 전문회사 <153프로덕션>
상태바
TV홍보대행 전문회사 <153프로덕션>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4.07.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션TV, 기분좋은 날, 모닝와이드 등 PPL 홍보에 주력
▲ <153프로덕션>의 PPL광고 프로그램

12년 전통의 TV홍보대행 전문회사 <153프로덕션>이 '섹션TV 스타데이트코너'와 MBC 기분좋은 날 '권미진의 제2의 헬스걸프로젝트', ‘SBS 좋은아침’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의 간접광고(PPL광고) 및 홍보대행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섹션TV 스타데이트코너'에서는 국내 한류스타 인터뷰를 통해 자사 브랜드의 장소와 로고노출이 가능한 내용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를 낳고 있다. 가능지역은 수도원 위주로 강남, 일산 등이 유력하다.

MBC 기분좋은 날 '권미진의 제2의 헬스걸프로젝트'에서는 음료, 의류, 음식점, 다이어트관련 품목의 PPL협찬이 가능하다. 방송은 8월 말부터 6회 연속 방송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SBS의 모닝와이드, 생방송투데이, 좋은아침, KBS VJ특공대, 생생정보통, MBC의 파워매거진, 오늘아침 등을 통해 시사, 화제, 이슈, 정보, 재미, 맛, 생활정보, 여행, 즐길거리 등의 아이템으로 브랜드 간접광고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153프로덕션>은 프랜차이즈 전문 PPL광고 전문기업으로 MBC, SBS, KBS 등 방송 3사와 JTBC, TV조선, 채널A, MBN 등 다양한 종편채널 등을 중심으로 홍보를 대행해오고 있으며, 업체별 맞춤형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이 회사는 각 브랜드 성격에 맞게 각종 다양한 정보와 교양프로그램, 드라마 협찬, 인터뷰 배경 노출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브랜드 홍보 효과를 도모해 나가며, 자사 이익금의 30%를 재투자해 업체와의 상생을 도모해오고 있다.

<153프로덕션> 김시현 감독은 “최근 프랜차이즈 기업이 해외진출에 적극적인 가운데, 한류열풍을 타고 한국 드라마와 방송이 수출돼 비용대비 홍보효과가 크다”며, “<153프로덕션>은 방송 간접광고에 그치지 않고 온라인 홍보 등 지속적으로 업체 이슈를 만들어 맞춤서비스를 진행해 시너지가 크다”고 말했다. (문의 : 김시현 감독 010-4135-36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