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더치솔티드카라멜’ 케이크 2종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더치솔티드카라멜’ 케이크 2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1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맞아, 커피와 홍차와 곁들이는 디저트 소비 증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더치솔티드카라멜’, ‘TWG로얄밀크티시폰’ 등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통상 선선한 날씨의 가을이 되면 따뜻한 커피 혹은 홍차와 즐기는 디저트 판매량이 빠르게 늘어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소비 특성에 맞춰 초콜릿, 호두, 카라멜, 밀크티 생크림 등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 출시로 올 가을 디저트 트렌드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9월 한 달간 케이크 일일 판매량은 여름 시즌(6~8월) 평균 대비 45%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가을 들어 커피, 홍차와 잘 어울리는 촉촉한 케이크 맛에 반한 소비자들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더치솔티드카라멜’ 케이크는 5단 초콜릿 시트 사이에 달콤 짭짤한 카라멜 크림, 구운 호두를 넣었다. 이에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과 함께 중독성 강한 ‘단짠단짠’(단맛과 짠맛) 매력을 느낄 수 있다.

‘TWG로얄밀크티시폰’은 폭신폭신한 홍차 시폰 케이크에 세계적 명차(茶) 티더블유지 티(이하 TWG TEA)를 우려내 만든 밀크티 생크림을 풍성하게 발랐다.

기존 로얄밀크티시폰 케이크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TWG TEA를 사용해 향긋한 홍차향이 한층 진하게 다가온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0일까지 더치솔티드카라멜 조각케이크와 TWG 애플 시나몬 티를 함께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투썸 모바일 앱’을 통해 신제품 구매 시 적립금을 최대 3배까지 지급한다.

선불카드 기능이 있어 편리한 투썸 모바일앱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현재 약 32만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