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30일, 카페 버스킹 ‘TOM STAGE’ 개최
상태바
<탐앤탐스> 30일, 카페 버스킹 ‘TOM STAGE’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8.29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시 30분부터, 블랙 청계광장점서
 

<탐앤탐스>는 오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후 6시 30분부터 카페 버스킹 'TOM STAGE(이하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니뮤직과 문화포털이 함께한다.

<탐앤탐스>는 문화예술프로젝트를 전개하며 역량 있는 신진문화예술인들을 후원한다. 매장을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해 이를 매개로 한 전시, 공연, 영화 등의 다양한 문화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어쿠스틱 콜라보로 잘 알려진 감성듀오 '디에이드'와 SBS K팝스타 출신 '기련'의 무대로 꾸며진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그들의 감미로운 선율을 향유할 수 있다.

당일 현장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운영 중인 문화포털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카페가 누구나 찾는 공간이라는 점에서 착안해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신진작가들의 미술 전시와 버스킹 공연, 다양성 영화 등을 일반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 2013년부터 문화예술프로젝트를 전개한 덕분에 이를 응원하는 마니아들도 생겼을 정도로 신진문화예술인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에서는 탐스테이지 공연 외에도 오는 9월 4일까지 서승연 작가의 'Life-꿈을 품다!' 갤러리탐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서승연 작가는 지난 2014년 갤러리탐 초창기 전시에 참여했었으며, 이번 전시에서는 2014년에는 볼 수 없었던 서승연 작가의 최신작들로만 라인업을 구성해 지난 전시와의 차별화를 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