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공차 멤버십 앱’을 16일에 출시했다.
그 동안 공차코리아는 모바일 적립 시스템인 ‘터칭’과의 협력을 통해 스탬프 적립, 할인 쿠폰, 이벤트 알림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공차> 멤버십 앱은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더욱 도모한 <공차>만의 서비스로, 기존과 동일하게 스탬프 10개 적립 시 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멤버십 앱에 가입된 전화 번호로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 가입을 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밀크티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선착순 다운로드 이벤트가 16일부터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앱으로 <공차> 스탬프 카드 적립 시 두 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트윈 카드 이벤트는 16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 앱을 통해 적립하면 2개의 카드에 동시 적립되므로 무료 쿠폰의 혜택도 두 배가 된다.
공차코리아 마케팅실의 김지영 이사는 “이번에 출시하는 <공차> 멤버십 앱은 넘쳐나는 모바일 앱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필수 기능만을 담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라며, “이를 통해 기존 <공차> 마니아 층의 만족도는 더욱 높이고 신규 고객의 확보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공차> 멤버십 앱 출시와 함께 터칭 서비스는 종료된다. 다만 기존에 발급 받은 스탬프와 쿠폰은 기재된 유효 기간까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신규 카드의 발행 서비스는 불가하다.
멤버십 서비스 및 이벤트는 일부 매장에서 제외 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차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