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온라인 회원권' 론칭
상태바
<커브스> '온라인 회원권' 론칭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8.04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한 달간, 1만 장 선착순 판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가 여성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커브스> 온라인 회원권을 론칭했다. 불볕더위에 건강 관리가 필요한 여름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한정 수량 1만 장을 선착순 판매한다. 

<커브스> 온라인 회원권은 월 회비와 가입비를 모두 포함해 9만9000원으로 <커브스> 클럽을 한 달 간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회원가보다 50% 가까이 저렴하게 책정되었다.

<커브스> 온라인 회원권은 카카오, 옥션, G마켓, 11번가, 신세계몰, 네이버샵N, 롯데닷컴, CJ오쇼핑, 롯데아이몰, G9, H몰까지 총 11개 쇼핑몰에서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커브스> 온라인 회원권 구매 횟수에 제한은 없다. 다만 사용은 1인 1매만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커브스> 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클럽은 <커브스>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문한 클럽에 구매한 온라인 회원권을 제시 후 이용하면 된다.

한편, <커브스>는 8, 9월 두 달간 친구 추천 프로모션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친구추천하고 순금받자!’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회원들은 스탭으로부터 운동 자세를 포함한 집중적인 운동 지도를 받고, 추천한 기존 회원과 추천받은 신규 회원 모두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다.

총 500명에게 황금열쇠를 비롯한 커브스 프로틴, 아이스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