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할리스커피>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7.11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3일 진행, 11일 얼리버드 티켓팅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9월 23일, 서울숲 잔디마당에서 개최 예정인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HOLLYS COFFEE FESTIVAL)’을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은 문화 리딩 기업 <할리스커피>가 고객들에게 커피와 음악을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총 1만 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I’m Your Coffee’를 콘셉트로, 커피와 음악을 통해 커피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보다 색다르게 표현할 예정이다.

이번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에는 커피와 잘 어우러지는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대거 총출동할 예정으로, 개최 전부터 라인업이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명품 발라더 ‘성시경’, 트렌디 힙합 뮤지션 ‘로꼬’와 ‘그레이’를 비롯해, ‘긱스’, ‘치즈’, ‘오왠’이 등장해 무대를 빛낸다.

<할리스커피>는 뮤지션들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를 비롯해 커피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커피&컬쳐 Zone’도 마련했다. 

<할리스커피> 전문 바리스타에게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핸드드립’, ‘라떼아트’, ‘나만의 블렌딩’ 프로그램과 더불어 나만의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는 ‘컵 아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참가자들이 커피와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얼리버드 티켓은 선착순 1천명에 한해 1인당 4매까지, <할리스커피> 멤버십 포인트 3천점으로 쉽게 교환 가능하다. 

공식 티켓 오픈은 7월 25일부터 진행되며, 멤버십 포인트 5천점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바일 기프트 카드 5만원 이상 충전 시, 티켓 1매 증정 이벤트와 매장에서 빙수 구매 시, 참여 가능한 응모 이벤트도 7월 25일부터 진행되며 고객 참여의 폭을 넓혔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1998년 설립 이후 19년간 문화, 예술 등의 후원,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커피 문화 가치를 한 단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이번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 또한 고객들에게 단순한 공연이 아닌 커피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