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커브스>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7.06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속 <커브스> 촬영, <커브스> 핏클렌저 증정
 

여성 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가 제작지원하는 ‘돌아온 복단지’ 등장을 앞두고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드라마에 등장하는 커브스를 촬영해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 올리면 10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경품은 오렌지, 퍼플, 그린, 옐로우 4가지 맛 구성의 ‘<커브스> 핏클렌저(5병)’, 초고압공법(HPP)을 적용해 국내산 과채 원재료의 신선한 맛과 향을 살린 클렌즈 주스다.

<커브스>는 배우 송선미(극 중 박서진)가 피트니스 기업 <커브스>의 대표이사로, 배우 신소예는 <커브스> 클럽 매니저로 등장하며 자세히 그려질 예정이다.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을 병행하는 30분 순환운동의 효과가 배우들의 연기와 극적 상황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것으로 보인다.

<커브스> 클럽만의 문화도 생생하게 그려진다. <커브스>는 ‘동네 사랑방’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여성 회원들이 편하고 즐겁게 운동하며 함께 어울리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다.

실제로 신규 회원의 약 60%가 효과를 경험한 기존 회원들의 추천으로 가입할 정도로 <커브스> 회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한편 <커브스>는 30분 안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모두 끝낼 수 있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으로, 비회원에게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체험신청 시 체형측정 및 기구체험을 할 수 있고 <커브스>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MBC 일일 연속극 ‘돌아온 복단지’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 방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