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기네스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치어스> 기네스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1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서 기네스 주문시, 초콜릿 증정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가 기네스와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치어스> 매장에서 기네스 맥주와 하프 맥주를 동시 주문하면 고급 이탈리안 초콜릿 페레로로쉐를 즉석에서 받을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초콜릿을 주고받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일랜드 대표맥주인 기네스와 하프가 ‘아일랜드 커플맥주’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미 흑맥주 시장을 대표하는 스타우트 맥주인 기네스는 풍부한 맛과 부드러움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질소 가스와 이산화탄소의 적절한 배합으로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거품을 맛 볼수 있다.

지난해 12월 말 국내 출시한 올 몰트 라거 맥주 하프도 화제다. 습식 분쇄 공법으로 제조한 맥아 100%로 만든 올 몰트(All malt) 맥주로, 출시 직후부터 인기리에 판매됐기 때문. 특히 시트러스와 사과, 배 등의 풍부한 과일향 풍미가 더해져 라거 맥주의 매력이 배가 되는 제품이다.

오프라인 이벤트 외에도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치어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 사랑하는 사람과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초콜릿을 제공하는 것. <치어스>에서 두가지 맥주를 마시는 사진일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치어스> 관계자는 “<치어스>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에게 달콤한 행복을 선물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꾸준히 기네스와 하프를 찾는 고객님들이 많은 만큼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