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말자싸롱>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
상태바
<청담동 말자싸롱>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2.15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선정도 함께
 

㈜금탑F&B의 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이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선정과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 등 겹경사를 맞았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유망 프랜차이즈대전’과 지난 9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6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이같은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2016 대한민국 유망 프랜차이즈대전’은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제도의 홍보와 한국 프랜차이즈의 성공창업 생태계 완성을 목적으로 열린 행사로, <청담동 말자싸롱>은 약 3개월 간의 심사를 통해 경영자의 리더쉽과 경영시스템, 가맹점과의 관계 품질 등 5개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한 ‘2016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는 가맹점과 본사와의 상생 및 동반성장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브랜드의 전문성을 높이려는 노력과 메뉴의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어 이번에 두 차례의 수상을 할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치맥 전문점으로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가성비 높은 주점 프랜차이즈로서의 입지를 굳히게 됐다고 전했다.

<청담동 말자싸롱> 관계자는 “올해도 많은 고객의 성원 덕분에 권위있는 시상식에서 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주점 프랜차이즈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