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제철 과일 ‘복숭아&자두 음료’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제철 과일 ‘복숭아&자두 음료’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05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자두의 만남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여름을 대표하는 제철 과일인 복숭아와 자두를 활용한 다채로운 맛의 ‘복숭아&자두 음료’를 7월 1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스커피> ‘복숭아&자두 음료’는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자두의 만남으로 무덥고 지치는 여름에 신선한 에너지와 활력을 주는 여름 시즌 음료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피치 요거트 라떼’, ‘피치 레몬 크러쉬’, ‘복숭아 아이스티’, ‘리얼 자두 주스’ 등 4가지와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되는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까지 총 5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먼저 ‘피치 요거트 라떼’는 복숭아와 자두에 리얼 요거트와 저지방 우유를 더해 만든 음료로 입 안에서 탱글탱글 씹히는 과육의 상큼 달콤한 풍미가 좋다. ‘피치 레몬 크러쉬’는 복숭아와 자두에 레몬을 함께 블렌딩하여 무더운 여름 날씨에 더욱 상큼하고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다.

또한 ‘복숭아 아이스티’는 복숭아와 자두에 홍차가 만나 향긋한 풍미와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아이스 음료다. ‘리얼 자두 주스’는 비타민 C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내산 생 자두를 그대로 갈아 만들어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주스이며 고객이 원하는 당도에 맞춰 주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2014년 여름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은 당 함량은 줄이고 복숭아의 풍미를 더욱 높이는 등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된다. 여기에 세계 3대 광천수 초정리 탄산수가 더해져 시원하면서도 톡 쏘는 맛이 일품이다.

‘피치 요거트 라떼’와 ‘피치 레몬 크러쉬’는 레귤러(Regular) 사이즈 기준 각 5500원, 5700원이다. ‘복숭아 아이스티’와 ‘리얼 자두 주스’,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은 빅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과일 음료로 그란데(Grande) 사이즈 한 가지이며 가격은 각 5300원, 6000원, 5500원이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복숭아&자두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0일까지 복숭아&자두 음료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콜드브루 라떼 레귤러(Regular) 사이즈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