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장충동왕족발 <장충동왕족발>
상태바
(주)장충동왕족발 <장충동왕족발>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5.10.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가
 

<장충동왕족발>은 HACCP 인증을 획득한 업체로써 C.K(Central Kitchen) 시스템을 기반으로 매장에서 소요되는 모든 식자재를 위생적으로 생산하고 자체 완비된 콜드체인시스템을 통해 주 3회이상 공급함에 따라 상대적으로 실패에 대한 부담이 거의 없다. 창업부터 안정적 판매에 이르기까지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 체제를 가동하는 동시에 시대의 변화에 부흥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함에 따라 변화의 21세기에 미래를 내다보는 확실한 투자가 되는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장충동왕족발>은 단기간 일확천금을 노리는 무차별 투자처가 아니라 미래를 생각한 바람직하고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동반자로서 함께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는 <장충동왕족발>만이 가지는 브랜드 파워와 운영 노하우, 안정적 시장성을 통해 가맹점주들에게 비전을 제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장충동왕족발>은 그 동안 ‘내가 만든 음식은 나와 내 가족이 먹는다’는 일념으로 최고의 품질과 맛을 지닌 제품에 청결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첨단 생산시설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왔다. 또한 우수한 원료를 엄선하여 사용함으로써 좀 더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 왔다.
아울러 최근에는 고객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신념으로 사업 분야의 시각을 넓혀 건강음료인 ‘바른음료 요일차’를 출시해 다양한 경로로 소비자의 건강과 need에 부합하는 상품을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고객 건강, 서비스 만족, 품질 만족 등 다양한 상품 개발과 서비스 만족을 통해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을 기울일 생각이다.

고객에게 다가서기 위한 노력
<장충동왕족발>은 대부분의 기업 경영은 고객 관련 데이터 수집의 가치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데에서 출발한다고 생각한다. 특히 외식업처럼 고객에게 직접 다가가는 서비스업은 더욱 그런 면이 강조된다고 말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이 데이터를 본사의 환경에 부합할 수 있는 정보로 활용하여, 연관성이 높게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루트를 개발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고 보고 있다.
<장충동왕족발>은 이러한 정보력을 판매 증대로 전환할 수 있도록 현재 진심으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감성 마케팅(서비스 인정 호소),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SNS 평가단 등 고객에게 서비스 만족을 넘어선 그 이상의 감동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장충동왕족발>은 최근의 고객소비 성향이 비용대비 한 가지 제품의 맛보다는 여러 가지 제품을 맛볼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선호하고 있음을 가맹점주들에게 강조하고 있다. 또한 원가상승이나 일손이 많이 가는 조건을 감수하더라도 고객의 입맛과 건강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숙지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들이 소비자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과 가맹점과의 상생위원회를 통해 소비자 만족을 위하여 본사와 가맹점간 최대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마케팅
<장충동왕족발>은 마케팅 3.0의 시대를 맞아 다방면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이는 고객 경영 중심의 마케팅, 다양한 루트의 고객 품질 평가 참여 가치 제공(SNS 등), 고객 참여를 통한 상품 개발 솔루션, 고객의 정보를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개선, 고객 응대 태도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화 등을 통하여 고객의 진심 어린 마음의 울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장충동왕복발>은 데이터에 근거한 마케팅 전략을 수집하기 전, 모든 인프라를 활용하여 고객 한 사람 한 사람과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고객의 문제와 본사의 서비스 개선점을 해결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나아가 정보공유, 소통과 고객 연대 솔루션을 구축하여 고객이 상품개발 만족에 참여할 수 있는 경로를 확장할 생각이다. 더불어 경쟁이 치열해지는 외식 시장에서 철저한 시스템을 통해 경
쟁력을 확보해나갈 예정이다.

홈페이지 www.1588-3300.co.kr 가맹점 문의 1588-33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