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KOREA 50K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공식 파트너 활동
상태바
선진 ‘KOREA 50K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공식 파트너 활동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1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OREA 50K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참가자들이 출발 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선진 제공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10일 동두천종합운동장 및 왕방산 일원에서 개최된 제1회 KOREA 50K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의 공식 파트너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트레일 러닝은 비포장이지만 걷거나 뛰기 편하도록 다져진 산길, 오솔길을 뜻하는 ‘트레일(Trail)’을 달리는 운동으로, 유럽과 북미 등지에서 처음 시작돼 최근 아시아 지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종목이다. 이번 대회는 수도권에서 열리는 국내 최초의 국제 트레일러닝협회(ITRA) 인증 대회로 완주자는 몽블랑울트라트레일(UTMB)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국제 공인 포인트 1점을 받을 수 있다.

선진은 메인 행사장인 동두천종합운동장 내 푸드 섹션을 비롯해 레이스 코스 체크 포인트에 선진FS 플레인 핫도그 500개, 미니 플레인 핫도그 500개 등 총 1,000개의 핫도그를 지원했다.

후원을 총괄한 선진FS 전원배 상무는 “국내에서 최초로 열리는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의 파트너로 대회 참가자들의 레이스를 응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선진은 축산식품의 신선한 변화를 주도하며, 고객과 함께 새로운 맛의 소통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선진은 축산식품전문기업으로 축산식품의 부가가치 향상을 통해 고객과 가치를 함께 나누고 있으며, 소비자가 맛있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