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두다트> 여름 겨냥 정성 담은 4색 빙수 출시
상태바
<카페두다트> 여름 겨냥 정성 담은 4색 빙수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1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페두다트가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정성 담은 4색 빙수를 8일 출시한다 Ⓒ카페두다트 제공

<카페두다트>가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정성 담은 4색 빙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빙수 4종은 크림 완두빙수, 힐링 베리빙수, 밀크티 빙수, 크림 팥빙수다.

이번 신메뉴는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강조했다. 얼음을 얇게 빚은 형태의 면으로 갈아내어 차곡차곡 쌓은 모양의 면빙수에 그린, 레드, 브라운 등 색을 정성스럽게 담아냈다.

‘크림 완두빙수’는 곱게 갈린 우유 얼음과 완두 앙금을 토핑하여 부드럽고 달콤한 맛, 볶은 현미의 바삭하면서 인절미의 쫄깃한 식감이 입안에서 어우러진다. ‘힐링 베리빙수’는 면빙수에 생딸기, 블루베리, 청포도 등 생과일을 풍성하게 올려 상큼한 맛과 건강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밀크티 빙수’는 깊은 홍차맛을 가진 우유 얼음에 바나나 슬라이스,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고 카라멜 소스를 뿌려 달콤함을 강조했다. ‘크림 팥빙수’는 달콤한 팥을 듬뿍 얹고, 그 위에 인절미의 더해진 전통빙수다. 가격은 8천500원~1만900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udar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afedudart) 이벤트 게시물 하단 댓글란에 스크랩한 URL과 함께 <카페두다트> 빙수 먹방 사진 또는 맛에 대한 평가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6월 11일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당첨자는 총 20명으로 시원한 음료를 담을 수 있는 카페두다트 아이스텀블러가 제공된다..

카페두다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산뜻하게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빙수 4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카페두다트에서 정성 담은 빙수 4종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나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