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프리미엄 도시락 구입 시 드립커피백 증정
상태바
<한솥도시락> 프리미엄 도시락 구입 시 드립커피백 증정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1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들이 가서 간편하게 즐기는 페루 찬차마요 고품질 커피
▲ 드립커피백 증정 이벤트 Ⓒ한솥도시락 제공

<한솥도시락>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31일까지 프리미엄 도시락 구입 시 드립커피백을 증정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나들이족에게 인기 있는 프리미엄 도시락을 구입하면 찬차마요 드립커피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프리미엄 도시락은 3종류다. 고등어데리야끼(혹은 연어구이&치킨)와 새우후라이, 소불고기 등으로 구성된 건강한 매화도시락, 오징어까스(혹은 고등어데리야끼)와 새우후라이, 소불고기 등으로 구성된 개나리도시락, 떡산적, 새우후라이 등의 진달래도시락이다. 가격은 7천원~1만원. 31일까지 650여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증정하는 찬차마요 드립커피백은 한솥도시락이 최근 출시한 휴대용 핸드드립백이다. 원두 커피를 그대로 갈아 휴대용 필터에 넣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페루의 안데스 산맥에 위치한 찬차마요시 농민들이 해발 1,500m(미터) 이상 고지에서 무농약, 무비료 100% 천연 자연 재배한 생두만을 사용하는 고품질 커피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4월에 진행한 드립커피백 증정 행사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워 한달 더 연장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나 캠핑을 가는 가족, 연인 등이 식사 후 찬차마요 고품질 커피를 간편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5월 신메뉴 타츠타2종을 출시했다. 100% 순닭다리살을 간장, 마늘, 생강으로 절여 전분과 밀가루를 입혀 튀긴 치킨에 담백하고 바삭바삭한 카사바칩을 더한 ‘순살타츠타’와 매콤달콤한 맛의 닭강정을 함께 맛볼 수 있는 ‘타츠타&닭강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