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가구 열풍, 무볼트 앵글 ‘해피랙’ 온라인 판매 개시
상태바
DIY 가구 열풍, 무볼트 앵글 ‘해피랙’ 온라인 판매 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0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혼자서도 손쉽게 완성하는 간편한 조립 방법
 

국내 진열대 전문 제조 기업 씨앤케이는 누구나 손쉽게 조립 가능한 가정용 무볼트 앵글 ‘해피랙’의 온라인 판매를 본격 시작했다고 밝혔다.

해피랙은 누구나 손쉽게 조립이 가능한 조립식 무볼트 앵글로, 철강재만을 사용해 가정 내 세탁실, 화분 진열대, 책장 수납장 등 무거운 물건을 적재하기에 적합하다. 나무 재질이 아닌 철제 선반을 접목해 더운 여름철 습기에 의해 휘어지는 현상이 없앴다. 새 제품에서 쉽게 느낄 수 있는 냄새가 매우 적다는 점도 특징이다.

색상은 아이보리, 블랙, 레드, 오렌지, 옐로우, 그린, 실버 등 다채로우며 선반과 기둥 색을 다르게 해 나만의 진열대 색상을 연출할 수 있다. 3cm 간격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진열하고 싶은 제품 종류에 따라 선반 개수와 높이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씨앤케이는 국내에서 몇 안 되는 기계 및 장치 설비를 완벽하게 갖춘 진열대 제조 전문 기업으로 철판가공부터 분체 도장 등 제품 완성까지 모두 한 곳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씨앤케이 관계자는 “최근 나만의 가구를 직접 만들고 싶은 ‘DIY’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해피랙은 가정집은 물론 일반 기업에서도 예쁘고 튼튼한 진열대로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상품이다. 다양한 색상을 기반으로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2mm 철판 두께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씨앤케이는 오는 5월 14일까지 온라인 주부 커뮤니티(http://www.miz.co.kr/monitor/article_view.htm?uno=443)에서 무료 체험단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02-501-4919)로 연락하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