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창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셀렉토커피>창업 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4.13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4일 오후 2시 본사
▲ <셀렉토커피> 창업설명회 개최ⓒ셀렉토커피 제공

봄, 창업시즌을 맞아 예비 창업자들의 커피 프랜차이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 디저트 열풍에 힘입어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베이커리 메뉴까지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가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5가지 아메리카노의 차별화된 콘셉트의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오는 4월 14일 오후 2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커피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셀렉토커피>는 4가지 싱글 오리진 커피와 1가지 블렌드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직접 구워 신선한 브레드와 과일 그대로인 스무디, 눈처럼 부드러운 빙수, 인기절정의 디저트 마카롱 등 차별화된 메뉴로 고객과 예비창업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2015년 커피시장 전망 및 트렌드 분석, 커피전문점 창업 노하우 등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 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셀렉토커피>만의 차별화된 콘셉트와 시장경쟁력, 가맹점 운영 노하우, 본사지원시스템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개별상담 종료 후엔 <셀렉토커피> 본점에서 실제 매장운영현장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는 현재 KBS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 매장 수 증가를 이끌며 2014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2관왕으로 선정되는 등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유망 프랜차이즈 아이템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봄은 커피창업에 적기다. <셀렉토커피>는 200호 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등 약 1200만원 상당의 금액을 전액 본사 지원해 8평 기준 약 4,000만원 정도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다”며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 시 필요한 노하우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셀렉토커피> 공식홈페이지(www.selecto.co.kr) 또는 대표번호(1600-5649)를 통해 사전신청을 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