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매월 8일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파티를!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매월 8일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파티를!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0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8일 ‘파티데이’ 프로모션 진행
▲ 매월 8일 ‘파티데이’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8일을 ‘배스킨라빈스 파티데이’로 지정하고, 파티세트 구매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데이 마케팅을 진행한다.

‘파티 세트’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렌즈 세트, 패밀리 세트, 디저트 세트 등 3가지로 구성되었다. 또한, 파티세트 구매 시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포인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누구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렌즈 세트는 프리팩 100ml 8개로, 패밀리 세트는 프리팩 500ml 4개로 구성되어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하며,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각각 20% 할인되어 프렌즈 세트는 16,000원에, 패밀리 세트는 25,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더욱 특별하게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10개 1박스(D-BOX)로 구성된 디저트 세트도 20% 할인된 20,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파티데이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공식 애플리케이션으로만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스마트 월렛 등 다른 애플리케이션은 할인이 불가하다.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며, 모바일 쿠폰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행사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파티데이 세트’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제품을 좀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팩과 다양한 디저트 제품으로 구성되었다”며, “매월 8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배스킨라빈스 ‘파티 세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