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순대>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본래순대> 창업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4.0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도드람FC의 체계적인 교육, 실습 이뤄질 예정
▲ <본래순대>창업설명회 개최ⓒ본래순대 제공

국내 1등 양돈농협, 도드람양돈농협이 만든 ‘본래순대’(도드람FC대표 김운경, www.bonrae.co.kr)가 오는 9일(목)과 16일(목) 11시에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알뜰 창업! 살뜰 지원! 프로그램’은 초보 창업자도 안심하고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경제상황을 고려해서 소자본 투자를 통한 안정적인 창업이 강점이다.

첫 창업설명회에 따른 가맹비 면제, 홍보비 지원, 정착지원금, 무료 시식 이벤트 지원 등 총 1,500만원의 지원 혜택이 있다. 인테리어에 대한 부담도 없어 알뜰한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창업비용은 신규창업의 경우 기본형 49.5㎡(15평) 기준 5202만원(점포비 제외) 수준이다.

국내 1위의 양돈농협 도드람 양돈농협의 자회사인 ㈜도드람FC의 외식전문경영 전문가들을 통한 체계적인 교육과 실습을 받을 수 있다. 1:1 맞춤형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상권분석, 매장오픈 및 관리교육을 지원한다. 도드람 양돈농협은 안전한 먹거리 유통을 위해 국내 최고의 돈육 부산물 가공공장을 설립했다.

창업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도드람FC가맹사업본부로 (1544-5333)으로 연락하면 된다. 날짜를 맞추기 어려울 경우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

‘본래순대’를 운영하는 ㈜도드람FC의 김학진부장은 “이력 추적을 한 국내산 돈육의 부산물을 사용하고 도축과 부산물 가공을 연계함으로써 유통비용을 낮췄다”며 “무엇보다 도드람 농협이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한다는 점은 본래순대의 힘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