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지사께> 2015년 상반기 신 메뉴 출시
상태바
<꼬지사께> 2015년 상반기 신 메뉴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4.08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을 모티브로한 복고 콘셉트의 메뉴
▲ <꼬지사께>2015년 상반기 신 메뉴 출시ⓒ꼬지사께 제공

주점창업 이자카야 브랜드 '꼬지사께'가 2015년 상반기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최근 핫이슈인 '청춘'을 모티브로한 복고콘셉트의 메뉴들로 구성됐다.

청춘찜닭, 고로케&새우튀김, 4가지고로케, 매콤 쭈닭볶음, 등 이자카야요리와 순살닭강정, 모래집꼬치, 새송이닭꼬치, 떡갈비꼬치 등 꼬치메뉴, 고르곤졸라피자까지 총 9종의 신메뉴다.

'꼬지사께'의 신메뉴는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를 반영하고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는 가족점 레시피 공모전, 내부품평회 및 점주품평회 등을 거쳐 출시됐다. 이러한 체계적인 메뉴개발시스템을 통해 출시된 신메뉴는 고객과 점주의 만족도가 매우 높기로 유명하다.

특히 가족점 레시피 공모전은 본사와 가족점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경영과 소통을 목적으로 개최돼 왔다. 4회째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에서는 '꼬지사께' 부산엄궁점의 '고로케&새우튀김'이 대상으로 당선돼 신메뉴로 출시하게 됐다.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꼬지사께의 신메뉴는 본사에서의 의견으로만 연구해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가족점과 전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고객의 니즈와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신메뉴를 개발하는데 집중했다. 특히 공모전으로 당선돼 출시된 신메뉴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아 이번 신메뉴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이자카야 '꼬지사께'는 수시로 변화하는 외식트랜드에 맞춰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1년에 두 차례(상, 하반기) 이상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이런 점이 고객만족도 상승으로 이어져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꼬지사께(www.kkojisakke.com)는 "이자카야 넘버원 브랜드로 편안하고 정감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숯불꼬치구이 & 퓨전메뉴 & 사케로 꾸준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기념으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통큰 창업할인혜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