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햄에그 와플 콤보’, ‘해피수요일 기프트 팩’ 프로모션
상태바
<던킨도너츠> ‘햄에그 와플 콤보’, ‘해피수요일 기프트 팩’ 프로모션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 ‘햄에그 와플 콤보’ 2,900원에 판매
▲ 던킨도너츠 '햄에그와플 콤보' Ⓒ던킨도너츠 제공

<던킨도너츠>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4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각각 ‘햄에그 와플 콤보’ 할인 행사와 ‘해피수요일 기프트 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에는 <던킨도너츠>의 인기 메뉴인 햄에그 와플과 맨하탄 드립 커피(384ml컵)로 구성된 ‘햄에그 와플 콤보’를 정상가보다 900원 저렴한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햄에그 와플’은 부드러운 메이플 와플에 본레스햄·에그후라이패티·체다치즈를 넣어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햄에그 와플 콤보’로 따라오는 맨하탄 드립 커피는 오렌지 주스로 변경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주 수요일에 진행하는 ‘해피수요일 기프트 팩’ 프로모션은 ‘글레이즈드’ 3개와 ‘허니 글레이즈드’ 3개를 한 세트로 구성해 기존 가격보다 2,400원 저렴한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허니 글레이즈드’는 HACCP인증 한국양봉협회에서 공급하는 1등급 국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해, 꿀의 깊고 진한 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해피수요일’ 프로모션은 1인 최대 4팩까지 구입 가능하며,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다. ‘햄에그 와플 콤보’, ‘해피수요일’ 프로모션 모두 해피포인트 적립, 일부 행사 및 제휴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또한, 당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서둘러 매장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가 고객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매주 화요일에는 든든한 햄에그 와플 콤보로, 그리고 수요일은 달콤한 허니 글레이즈드로 던킨도너츠와 행복한 4월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