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화이트데이 맞아 ‘손글씨 러브레터’ 이벤트 실시
상태바
<스무디킹> 화이트데이 맞아 ‘손글씨 러브레터’ 이벤트 실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1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타임스퀘어점서 캘리그래퍼가 손글씨 러브레터 제작
▲ ‘러브 앤 모어(Love & More) 이벤트’ Ⓒ스무디킹 제공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은 13일 스무디킹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사랑의 메시지를 손글씨 편지로 제작해주는 ‘러브 앤 모어(Love & More)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행사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고객들의 사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당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스무디를 구매한 고객에게 러브레터 편지지가 제공되며,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3인의 캘리그래퍼가 고객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 손글씨 러브레터로 제작해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무디킹>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moothieking.kr)을 통해 10일부터 ‘스트로베리 키스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트로베리 키스는 딸기와 바닐라 프로틴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연인들에게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해당 쿠폰은 화이트데이 시즌인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사용 가능하며, 스트로베리 키스 전 사이즈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무디킹> 마케팅 담당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러브레터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무디킹>은 1973년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설립된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이다. 창립자인 스티브 쿠노(Steve Kuhnau)가 천연 과일에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의 각종 영양소를 첨가한 스무디를 최초로 개발하고, 이름을 스무디(Smoothie)라 칭하면서 시작됐다.

2003년 국내에 소개된 스무디킹은 2012년 스무디킹코리아가 스무디킹 미국 본사를 인수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있다. 현재는 전 세계 7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30년 이상 스무디 시장에서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