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빈스커피>‘여왕의 꽃’ 제작지원, 브랜드인지도 상승 기대
상태바
<바빈스커피>‘여왕의 꽃’ 제작지원, 브랜드인지도 상승 기대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빈스커피 '여왕의 꽃' 제작지원 Ⓒ바빈스커피 제공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가 MBC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여왕의 꽃’을 제작 지원 한다.

오는 14일부터 방영되는 드라마 ‘여왕의 꽃’은 김성령, 이종혁, 김미숙 등 연기파 배우들과 이성경, 윤박 그리고, 레인보우의 고우리 등 젊은 연기자들이 출연하여 주목 받고 있다.

극 중 레나정(김성령분)은 어렸을 때 보호 받지 못하고, 자란 후에는 사랑에 배신당해 사람을 믿지 못하는 야망으로 가득 찬 여자다. ‘여왕의 꽃은’ 레나 정이 성공 후 그가 버린 딸 강이솔(이성경)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휴먼 멜로 드라마이다.

‘여왕의 꽃’을 제작지원 하는 <바빈스커피>는 고급스러운 커피와 함께 다양한 수제 브런치와 스페셜 디저트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카페다.

<바빈스커피>는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드라마, 영화, 오페라,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문화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층을 확보하고 있다.

<바빈스커피>는 특히 가맹점주들의 수익 활성화를 위해 ‘여왕의 꽃’ 제작 지원을 비롯한 모든 홍보비용을 본사가 전액 지원하고 있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바빈스커피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극 중 레나정역을 맡은 배우 김성령의 세련된 이미지와 잘 맞아 제작지원을 하게 되었다” 며 “드라마 방영 기간 동안 다수의 매장 촬영이 계획 되어있는 만큼 다양한 메뉴와 인테리어가 노출돼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가맹점주들의 매출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최근 3월 커피전문점 성수기를 맞아 12일, 26일 홍대직영점 18일 광주 본점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정된 공간으로 인해 사전 예약은 필수며 창업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1588-0672) 또는 홈페이지(www.babean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