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만 5천원 이상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 제공
▲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베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할인혜택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3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은 2만 5천원 이상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2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의 케이크(COM) 프로모션 중복 참여 및 해피포인트 적립,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의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모바일 쿠폰은 행사 참여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화이트데이를 더욱 달콤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위트 차곡차곡’, ‘듀얼 와츄원 NO.9’, ‘초코나무숲’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추천한다.

‘스위트 차곡차곡’은 하트 모양 아이스크림을 차곡차곡 쌓아 올린 제품으로 사랑을 가득 담아 전달할 수 있다. 밀크초코크런치, 바닐라, 초콜릿무스, 아몬드봉봉 등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다.

‘듀얼 와츄원 NO.9’은 엄마는외계인, 초콜릿무스,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31요거트, 슈팅스타, 쿠키앤크림,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민트향초콜릿칩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9가지로 구성된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이다.

‘초코나무숲’은 달콤한 아이스크림 숲을 형상화한 케이크로, 초코나무숲,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31요거트,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등 9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달콤한 사랑을 전하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사랑하는 가족, 연인에게 사랑과 함께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까지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