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프렌치 스타일의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 출시
상태바
<도미노피자>프렌치 스타일의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3.09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 매콤한 맛. 두 가지 맛을 동시에
▲ 도미노피자,'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출시ⓒ도미노피자 제공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프렌치 스타일의 신개념 메뉴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를 6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는 토핑을 가득 담아 바삭한 씬도우를 크레페처럼 반으로 접어 완성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도미노피자에서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메뉴다. 

바삭한 도우 속에는 허니버터 소스와 스모크 포크 토핑을 넣은 달콤한 맛과 스파이시 소스와 스파이시 치킨이 어우러진 매콤한 맛이 반반씩 제공되어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소비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 3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 8500원.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내달 2일까지 신제품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화 및 온라인 주문 시 모두 적용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는 다양한 맛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스타일에서 벗어나 색다른 변화를 준 제품”이라며 “올 봄, 도미노피자에서 선보이는 프렌치 스타일의 ‘트윈 크레페 피자’로 매콤 달콤한 미각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